BMW R18 다시 일어나는 크루저 시장

관리자 2019.06.11 20:52 조회 수 : 151

a.png


▲ BMW R18 다시 일어나는 크루저 시장 <사진= New Atlas >



크루저 말할 때 일반적으로 먼저 할리 데이비슨 생각합니다. 물론 다른 브랜드도 순양함 유형 오토바이를 도입했지만 대부분 성공하지 않습니다. 같은 것은 BMW에 적용됩니다. 과거에는 R 1200 C와 같은 순양함 스타일은 할리 데이비슨이 지배 한 순양함 시장에 도전했지만 높은 장벽 만 확인했습니다. BMW는 다시 순양함 시장에 도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Concept R18를 사용하여 BMW는 전통과 미래를 융합 한 맞춤형 오토바이를 만들었습니다. Concept R18은 BMW 복서 엔진 크래들 프레임 유니버설 샤프트, 흑색 등 과거의 BMW 오토바이의 특징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전면에는 21 인치 스포크 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연료 탱크에서 프레임까지의 라인은 전체적인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둥근 헤드 라이트는 최신 LED 기술이 포함되어 있지만, 렌즈는 고전적인 U 자형의 그래픽이 새겨 져 있습니다.





렌즈의 디자인은 클래식하지만 내부에 LED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엔진은 새로 설계된 공기 수평 대향 2 실린더 1800cc를 제공합니다. 이름은 여기에서 비롯됩니다. 이 엔진은 지난해 12 월 일본 요코하마 핫로드 쇼에서 일본의 커 스터 마이저가 만든 CUSTOM WORKS ZON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엔진 블록과 변속기는 유리 폭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있어, 벨트 가드와 밸브 커버는 손 연마 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Concept R18의 진정한 개념은 올해 모터쇼에서 확인 될 예정입니다. BMW의 라인업이 새로운 엔진과 컨셉 모델의 등장에 따라 어떻게 변화하는지, 그리고 할리 데이비슨이 지배 한 순양함 시장에서 어떻게 경쟁할지 지켜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게시판
  • 게시판1
  • 게시판2
  • 게시판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