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ng


▲ 국내차의 기본 타이어는 일본 브랜드 타이어 <사진= 한국경제 >


양국 간의 분위기는 이상이 없습니다. 일본의 경제적 보복 정책은 한국의 무역 관리의 태만 이름으로 실현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한국에서 일본의 보이콧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업계도 예외는 아닙니다. 첫째, 국내 시장에서 일본 차의 판매 감소는 분명하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자세한 통계가 집계된 후 자세히 설명합니다.


새로운 자동차를 타고 타이어에 문제가 있습니다. 브리지 돌은 세계 최고의 일본의 타이어 회사입니다. 그것은 주류는 아니지만 국산 차 용 타이어 선택의 상표기도 합니다. 그러나 타이어는 자동차를 사는 자연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소비자가 선택할 수 없습니다. 좋아하는 차를 타고 있다면, 얻을 뿐입니다. 그때 일본의 타이어가 달리는 모델을 확인했습니다.





현대파리 세도

Hyundai Palisade는 브리지 돌 표준 타이어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애초 18인치 크기에만 DUELER H / P Sport AS가 탑재되어있었습니다. 그러나 고급 자격조건은 고객을 유치하고 20인치 미셸린 타이어 공급에 문제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결국, 북미 전용으로 결정된 20인치 브리지 돌 타이어도 도입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18인치 사양은 무조건 브리지 돌이 20인치 사양은 브리지 돌이나 미셸린 중 하나입니다.





쉐보레 말리부

쉐보레 말리부에 브리지 돌 타이어를 포함했다. 1.3 E-Turbo LS 표준 16인치 휠을 준수합니다. Firestone FT140 모델. 정확한 크기는 `205 / 65R 16`입니다.



기아 스팅어 &amp; 제네시스 G70

기아 스팅어는 19인치를 제외한 모든 치수의 브리지 돌 타이어가 있습니다. 225 / 50R 17과 225 / 45R 18 모두 Potenza RE97 AS-02 타이어입니다. Genesis G70 같은 침을 갖춘 17인치 및 18인치 타이어로 제공됩니다.







쉐보레 임팔라

수입 판매되는 쉐보레 임팔라는 브리지 돌 타이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5L LT 사양에 포함된 타이어는 `235 / 50R 18`크기의 FIRE HAWK 요금소 모델입니다. 20 인치 휠에 브리지 돌 타이어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3.6L 프리미어에 "Smart Driving Pack"을 추가하면 Potenza RE97 AS의 크기는 `245 / 40R 20`입니다.



시판되고 있는 국산 차를 체크 한 결과, 브리지를 채용하고 있는 모델은 거의 없습니다. 수입 상표는 고성능과 높은 연비를 요구하는 일부 모델에만 선택 미셸린과 콘티넨털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브리지 돌과 굿 이어 타이어를 탑재하고 있는 모델은 적습니다. 수송용 타이어는 그대로 차를 살 때 방해가 되지 않기 때문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소비자는 더 쉽고 상세한 지침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이 잘 몰랐던 통풍시트 AS ▲ 사람들이 잘 몰랐던 통풍시트 AS <사진= 네이버포스트 > "엉차" 라고도 통풍 시트 옵션. 이런 말을 합니다. "그것을 사용할 수 없지만, 한 번 사용하면 포기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허리와 등을 자극 통풍 시트의 바람이 지난해와 같지 않은 경우는 어떻습니까? 올여름 작은 팬 소리가 폐가 된다면 어떨까요? 이 경우 많...
7가지의 안전 운전을 돕는 기술 ▲ 7가지의 안전 운전을 돕는 기술 <사진= 아주캐피탈 공식블로그 >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FCW) 충돌 방지 시스템은 차량의 전면에 장착된 센서와 카메라를 통해 차량이 갑자기 선행 차량에 접근할 때 경고 메시지를 보냅니다. 메시지의 형식은 다양합니다. HUD와 앞유리 계기판에 경고 이미지가 표시되고 스피커에 알람이...
국내차의 기본 타이어는 일본 브랜드 타이어 ▲ 국내차의 기본 타이어는 일본 브랜드 타이어 <사진= 한국경제 > 양국 간의 분위기는 이상이 없습니다. 일본의 경제적 보복 정책은 한국의 무역 관리의 태만 이름으로 실현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한국에서 일본의 보이콧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업계도 예외는 아닙니다. 첫째, 국내 시장에서 일본 차의 판매 감소는 ...
질식사고를 막는 안전옵션 'ROA' ▲ 질식사고를 막는 안전옵션 'ROA' <사진= 엔카매거진 > 더운 여름에는 닫힌 자동차 온도가 급격히 상승합니다. 햇볕에 주차하면 90° C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차량의 플라스틱 장식이 녹아 캔 음료 나 라이터가 폭발을 일으킵니다. 경제적 손해가 발생한 경우 기뻐요. 현재는 차내의 온도가 높으므로 질식 대하여...
게시판
  • 게시판1
  • 게시판2
  • 게시판3